맛난 점심과 IT

[백업] 푸쉬업 100개 도전 프로젝트 본문

라이프해커

[백업] 푸쉬업 100개 도전 프로젝트

세감터 2008. 12. 19. 11:18
이전에 운영하던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계정을 초기화하고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버리기 아까운 포스트들을 티스토리로 옮기는 작업니다.지금의 시점과 맞지 않는 글이 있을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이런것도 했었군요.^^)

[Published on: Aug 26, 2008 @ 7:57]

한번에 푸쉬업 몇개정도 하시나요?

얼마전부터 onehundredpushups블로그를 통해 개인적으로 푸쉬업 100개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부터 시작해서 1주부터 6주까지 일주일에 3일씩 과제가 주어지는 방식인데 저는 벌써 4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무리하거니 서두르지 않고 주어진 과제대로 충실히 따라가다보니 이제는 한방에 30개도 거뜬히 해내고 있습니다.
물론 더 할수도 있을것 같긴한데 프로젝트 중에는 프로그램에 충실히 따르려고 힘을 아끼고 있습니다.
푸쉬업을 하면 장점으로 상체(토르소)가 당당해진다고 하고 있네요. 제 경우에는 상체도 좋아졌지만 뱃살까지 같이 빠져서 요즘은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취향만 맞으시다면 아주 좋은 사이트인것 같아서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시는 분들께만 살짝 소개해 올립니다.^^
한번에 할수있는 푸쉬업 갯수의 열을 따라 하루에 레벨 1부터 레벨 5까지 중간에 지시하는 대로 충분히 쉬는시간을 가지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6주 트레이닝을 마치고 한번에 백개를 할 수 있는 그날
요런 뱃지도 달려고요.^^

one hundred push ups

2008년 12월 19일 추가:
그 후 며칠 후 피트니스 클럽을 공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전환했어요.
그래도 덕분에 어깨가 듬직하게 벌어졌다는~
프로젝트를 완수하지는 못했지만 얻은게 많았던 경험이었습니다.
Tag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