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점심과 IT

여자는 얼굴에 상처가 있는 남자를 더 매력적으로 생각한다. 본문

세상 읽기

여자는 얼굴에 상처가 있는 남자를 더 매력적으로 생각한다.

세감터 2008. 11. 17. 16:45
스카페이스

이미지출처: GIGAZINE.net


영국의 리버풀 대학과 스털링 대학과의 공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자는 상처없이 깨끗한 남자의 얼굴보다 상처가 있는 얼굴에 더 매력을 느낀다고 발표했답니다. ~ㅎ

220명의 상처를 가진 남자와 상처없는 남자의 다양한 얼굴들을 보여줬더니
상처있는 얼굴을 선호하는 여성이 훨씬 많았다고 하네요.

그 상처도 나름인게,
부상 흔적, 칼자국 같은데에 매력을 느끼지,
여드름이나 습진 흔적같은 상처는 오히려 마이너스였다는군요, ㅋㅋㅋ

왜 그런지는 정확히 밝히지는 않고 있지만
아무래도 터프한 과거를 연상하면서 매력을 느끼는게 아닌가 싶네요.
좀 더 터프하고 야성적으로 보이는건가요?
야성을 좋아하는군요.
(흠흠 짐승같은걸 좋아하는건가? 궁금하다 궁금해~~)

내가 왜 관심을? ㅋㅋ
(마눌 오해하지마 그냥 연구결과일 뿐이야~~ㅎ)

설마 이 기사 읽고 일부러 얼굴에 상처만드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우측의 사진에 보이시듯이 저는 깨끗하지요?
매력이 없는건가요? 네?
위에 설문 조사 응하신 여자분들 대답좀 해보세요?
난 매력없는 남자인건가요?!!!

...오늘밤엔 뽄드라도 붙여볼까나?

출처: Facial scars can help win a woman's heart. - Telegraph
Comments